태그 : 토너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최근 지름 & 지름의 합리화 뀨ㅠㅠ

여러븅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이네요사실 어제 제가 사는 벤쿠버 다운타운에서 세포라가 그랜드 오프닝을 했지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십오불 이상 사면 우산 준다길래 저는 별로 땡기지 않았는데 저의 또다른 코덕언니가 쌤플 쟁여올수 있는 기회 + 선착순 100명에겐 무작위 기프트 카드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한텐 그런 이메일이 오질 않아서 음..반신반의...

나도 아이허브를 주문해보았지- 탈모...꺼져줘 제발

후후후후훟 ㅠㅠㅠㅠㅜㅠ 나의 첫 아이허브 주문! 근데...아이허브에서 주문하는 이유가 너무 슬프다 ㅜㅡㅠ 그거슨 탈모샴푸를 사기 위함이도다 ㅜㅜㅜㅜ 어엉ㅇ 한 이삼주 됬나...머리가 갑자기 눈에 띄게 많이 빠짐...설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상태가 악화되길래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수많은 검색을 동원하고 난 후 일단 바이오틴종합영양제를 집근처 드럭스토어...

최근 지름 & 득템

후핫후핫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더위에 급의욕저하 되면서 모든게 귀찮아졌던 일상 ㅜㅜ몇달간 화장품을 사지 않기로 마음 먹었것만...최근 한달동안 또 돈 썼다능 ㅜㅜㅜ 엉엉 자린고비 정신 어디갔냐능 ㅜㅜㅜㅜㅜ하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만 더 기다렸다 사자고 했었지만 차마 기다리지 못하고 구매해버린 아이들을 소개합니다 하핳!! 일본화장품들...

나에게 실망을 안겨준 제품들

여러분 안농안농안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타자치니 신났음 ㅋㅋㅋㅋㅋㅋ항상 핸폰으로만 업로드 하다가 답답해서 미추어버릴것 같았는데 역시 키보드 짱이에욥!심심해서 유투브 동영상 보고있다가 아니 내가 심심할때 할려고 한 블로그를 왜 안하고 있지? 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급하게 하지만 정성스러운? 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 하려합...
1